도시바, 소형 대전류 광 릴레이 출시

뉴스 제공
Toshiba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2014-04-01 12: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http://goo.gl/p8j1Ek, 도쿄증권거래소:6502)은 오늘 소형 2.54SOP6 패키지의 대전류 3.3A(최대) 출력 광릴레이 출시를 발표했다. 양산은 오늘부터 시작된다.

신제품 TLP3107은 첨단 트랜치 MOSFET을 사용하며, 도시바의 기존의 대전류 제품인 TLP3103보다 약 1.4배 긴 On 전류를 실현한다. 3.3A(max.) 출력은 기계식 릴레이의 교체를 촉진하고, 그 결과 세트의 신뢰도를 높이고 설치 면적을 극적으로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의 3A 지원 DIP 패키지를 새로운 2.54SOP6 패키지로 대체함으로써 어셈블리 면적을 40% 줄이고 제품 높이를 반으로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높은 밀도의 조립이 요구되는 테스터 높이 축소에 적합하다.

적용 장치
전력선 스위칭, 피드백 저항 스위칭, 측정선 스위칭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험기에 적용

신제품 주요 사양(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qbWo0Z)

도시바 포토커플러 및 포토릴레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emicon.toshiba.co.jp/eng/product/opto/coupler/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문의
광전자 장치 판매 및 마케팅 부서
전화: +81-3-3457-3431

제품 가격과 규격, 서비스 내용, 연락처 등을 포함한 이 문서에 담긴 정보는 발표일 현재 유효하며,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Toshiba) 소개

도시바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솔루션을 공급하며 첨단 전기/전자 제품 및 시스템을 판매하는 세계적인 회사이다. 도시바 그룹은 LCD TV, 노트북 PC, 리테일 솔루션 및 복합기 등 디지털 제품과 반도체, 스토리지 및 첨단 소재 등 전자 제품, 전력생산시스템, 스마트 커뮤니티 솔루션, 의료 시스템 및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등 산업과 사회 인프라 시스템, 그리고 가전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에서 혁신과 창조를 실현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59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20만 60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5.8조엔(미화 61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의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2493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신제품 주요 사양.pdf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index.htm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 및 저장장치 제품 부문
다카하타 코지(Koji Takahata)
+81-3-3457-4963
semicon-NR-mailbox@ml.toshiba.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