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 R&D 지원 앞장

2014-04-01 15:47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원장 양봉환, 이하 기정원)이 중소기업 R&D 지원에 앞장선다.

두 기관은 4월 1일 오후 3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이노비즈협회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지원과 연구 인력 양성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기술 개발 교육 지원 협력 ▲ 미취업자 일자리 창출에 대한 지원 등 중소기업 및 이노비즈기업의 R&D 활성화를 위한 업무를 발굴, 추진키로 했다. 정기적인 실무자 협의회 운영을 통한 정보교류 및 지원사업 모델 개발과 주최/주관하는 전시회나 행사 등에도 상호 지원하는 등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다.

이노비즈협회 성명기 협회장은 “이노비즈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R&D 역량 강화와 우수한 인재의 육성, 투입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이노비즈기업들이 필요한 R&D 지원 항목을 적극 발굴하여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양봉환 원장은 “중기 지원이 실제 성과를 내어 국가 경쟁력 강화가 되기 위해서는 현장의 목소리가 중요하다”며, “이노비즈기업의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