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개관기념 전시회 ‘4인 4색’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4-01 16:12
서울--(뉴스와이어)--실무 중심의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SFC)가 신촌·홍대 교육문화권 확장 이전 기념 개관전 ‘SFC 패션드로잉 센세이션’을 4월 17일(목)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SFC학교 내 복합문화공간인 ‘Violet Space’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SFC교수이자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중인 박민하, 송강희, 박정수, 정지은 작가의 ‘4인4색’ 테마로 약 50여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인물과 패션을 재해석하여 패션일러스트의 예술적인 표현을 작가들의 개성으로 연출함으로써, 조금은 딱딱하고 지루할 수 있는 전시회에서 벗어나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공감하고 작가와 직접 소통하는 한층 진화된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패션과 예술·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돕고 패션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관 첫 날인 4월 17일 오후 5시에는 오픈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회 기간 중에는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정형화된 가르침’ 보다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