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라스베이거스 보안기기전’ 참가

- All 하이브리드 DVR & 신제품 Qbrid DVR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4-04-01 16:27
서울--(뉴스와이어)--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4월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샌즈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라스베이거스 보안기기전(ISC West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보안전시회 중 하나인 라스베이거스 보안기기전에서 티브이로직은 HD-SDI를 지원하는 All 하이브리드 DVR(Digital Video Recorder)과 신제품 Qbrid DVR을 선보일 계획이다.

EYE-ON 시리즈 All 하이브리드 DVR은 HD-SDI 리얼타임 하이브리드 DVR로 기존의 DVR제품이 아날로그 신호나 SDI신호 중 한 종류만을 저장할 수 있는 것에 반해, 티브이로직이 특허출원 한 올-하이브리드(All-Hybrid) 기술을 적용하여 HD-SDI, 3G-SDI, Analog Composite, 960H 신호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오토 디텍션(Auto Detection) 기능을 제공한다.

즉, 어떤 입력 신호를 연결해도 자동으로 인식해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카메라 전량을 HD로 바꾸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아날로그 CCTV의 동축케이블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그 동안 고해상도 보안환경 구축의 걸림돌이 되었던 기술적인 문제나 교체비용의 문제도 최소화 할 수 있다.

EYE-ON 시리즈 신제품 Qbrid DVR은 기존의 올-하이브리드(All-Hybrid) 기능에 IP 카메라 연결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Lan 포트를 연결해 주기만하면 기존 HD-SDI 혹은 아날로그 보안 시스템에 추가로 IP 카메라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제어하는 DVR에 다른 DVR의 영상을 연결하여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HD-SDI, 아날로그, IP 카메라, 다른 DVR의 영상까지 Qbrid DVR 하나로 제어할 수 있다.

EYE-ON 시리즈는 4채널, 8채널, 16채널 모델이 있으며 각 채널이 초당 최대 30 프레임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어, 4채널의 경우 초당 120프레임, 8채널 초당 240프레임, 16채널 초당 480프레임의 Full HD 리얼타임 녹화 기능을 지원한다. 이로 인해 간헐적 영상 저장에서 생기는 화질 열화와 화면 놓침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채널 별로 프레임 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영상 저장 기간을 늘릴 수 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향후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와 차별화된 기술개발로 세계 DVR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티브이로직 소개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