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EMV 카드서비스, 중동 금융시장에서도 확대
- 암만 은행과 젬알토, EMV 카드현장발급 서비스 요르단 출시
- 고객들은 현장 발급, 높은 사용자 편의성, 모든 EMV카드 사용 가능
- 발급 총비용의 70% 절감 등 다양한 혜택이 장점
설치와 교육 서비스가 포함된 젬알토의 턴키 솔루션으로 CAB는 EMV 은행카드를 현장에서 바로 발급하는 최초의 요르단 금융기관이 된다. 덱시스 현장 발급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단 몇 분 만에 카드를 신규, 혹은 재발급 받을 수 있게 되고 자신만의 PIN 비밀번호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은행은 현장 발급과 본인이 바로 선택한 PIN 비밀번호를 통해 카드와 PIN 번호의 우편 발송 절차가 필요 없어짐에 따라 카드 발급 비용의 7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젬알토의 덱시스 현장 발급 솔루션은 은행 각 지점이 보유한 개인정보를 강력하게 엔드투엔드(end-to-end) 암호화하는 최신 PCI-DSS 보안 표준을 준수한다. 사용자 편의를 중시한 이 솔루션은 모든 업체에서 공급하는 EMV카드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CAB의 칼리드 알 카셈 부행장은 “이 솔루션은 현장 발급은 물론이고, 중앙발급시스템이 없는 우리 같은 은행이 EMV 카드의 수요 변화에 대응해 지점별 소량 발급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고객들이 바로 고유의 PIN 번호를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기회도 제공한다”고 설명하면서, “젬알토가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각 지점 행원들이 아주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고도의 보안 솔루션이다. 젬알토는 중동 시장에서 고객에 대한 기술 지원을 근거리에서 지원하는 등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이 점이 우리가 젬알토를 선택한 주요 이유”라고 밝혔다.
젬알토의 에릭 클로델 아프리카-중동 법인장은 “덱시스 현장 발급 서비스를 통해 2013년에만 약 500만 장의 EMV 카드를 발급한 젬알토의 독보적인 전문성은 앞으로 CAB가 누리게 될 혜택”이라며, “이 솔루션은 또 CAB에 고객과 얼굴을 맞댈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 고객의 요구와 선호도를 직접 경청하고 고객의 개별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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