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HC, 공개 보안 오픈 세미나 SOS 개최

- 정보유출 사고로 심각한 이 때, NSHC에서 공개 보안 오픈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잇따르고 있는 고객 정보 유출 사고로 인한 정보보호의 중요성 및 보안의식의 강화가 피부로 느껴지는 때이다. 이러한 시기에 국내외 최신 보안이슈에 대한 정보 및 보안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주)NSHC(대표 허영일)는 공개 보안 오픈 세미나 SOS(Security Open Seminar)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공개 보안 오픈 세미나가 4월 17일(목) 오후 2시부터 강남 CNN the Biz에서 ▲ XP보안 취약점, ▲ PC악성코드 동향, ▲ 모바일 악성코드 동향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총괄하는 서비스 사업부 우상태 이사는 “다양한 실무경험을 통해 축적한 보안 전문인력의 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많은 분들의 보안의식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SHC는 이번 공개보안 오픈 세미나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최신 보안기술 및 이슈사항을 공유할 계획이다.

SOS 세미나는 정보보안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에게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NSHC 홈페이지(http://www.nshc.net/wp/security-open-seminar/)에서 가능하다.

엔에스에이치씨 소개
NSHC는 정보보호 전문 회사이다. 보안컨설팅, 정보보호솔루션, 보안취약점 정보제공 등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다. 대표브랜드로 안드로이드백신(Droid-X), 스마트폰 보안키보드(nFilter), 앱 보호솔루션(App Protect) 등이 있으며 사이버공격 대응 및 최신 보안 정보 제공팀인 RedAlert 팀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는 스마트 시대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영웅을 키워냄으로써 우리의 가족, 이웃 그리고 전 세계가 안전한 스마트 환경에서 살아가도록 하는 꿈을 가지고 있다.

SOS세미나 신청: http://www.nshc.net/wp/security-open-seminar

웹사이트: http://www.nshc.net

연락처

(주) NSHC
커뮤니케이션팀
성준영 이사
010-4437-7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