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의 SLM 구축 프로젝트, 한국CA Unicenter 공급

2005-08-24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r)는 오늘 LG CNS 에 자사의 Unicenter Service Management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국CA가 LG CNS에 공급하게 될 제품은 자사의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Unicenter Service Management이며, 이 솔루션의 도입으로 인해 LG CNS는 대고객 IT 서비스 수준 및 품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LG CNS의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베니트(대표 조영천, www.benit.co.kr)와의 협력을 통해 8월에 착수하여 11월의 마무리 작업까지 포함하여 4개월의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LG CNS 측은 “LG CNS의 고객에게 국내 최고 품질의 IT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하에 이번 CA Unicenter Service Management 솔루션을 도입하여 서비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며, “이를 통해 LG CNS는 보다 효과적으로 일정 수준의 IT 서비스를 명시하고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일상 한국CA 사장은 “이번 LG CNS의 SLM 프로젝트는 CA ITSM 솔루션의 강세 부분이었던 SLM의 우위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사례로써 국내 SLM 시장에서 한국CA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또한 지 사장은 “개방된 통합 아키텍처 기반으로 구축되는 이 프로젝트는 IT 서비스와 자산 간의 긴밀한 연동을 통해 포괄적인 IT 서비스 품질 관리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LG CNS는 최적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LG CNS는 기존의 IT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더욱 향상된 품질의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자사의 성공적인 IT 서비스 관리 시스템 구현을 발판으로 삼아, 향후 SLM 솔루션 구축을 중심으로 한 ITSM 서비스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CA는 올 상반기 ITSM의 최대 성과인 한화S&C의 ITSM 프로젝트와 이번 SLM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반으로 확실한 기술적 우위성과 통합성을 검증받고, 이 사례들을 베스트 레퍼런스로 삼아 국내 ITSM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영업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559-4269
KPR 최봉애/최지연 3406-2209, 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