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카 ‘직장인 성공계단 캠페인’ 이벤트 실시

- 4월 30일까지, 베로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와 덧글로 응원 메시지 남기면 참여 가능

- 5월 12일, 당첨된 150명의 메시지를 모아 거대한 응원 메시지 계단으로 공개 예정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4-04-02 10:29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코리아의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Berocca Performance) 발포정이 가족, 직장 동료, 친구 및 선후배 등을 위해 서로의 성공을 기원하는 ‘베로카 성공계단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로카 성공계단 캠페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성공을 기원해 주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한 뒤 댓글로 성공 기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된 메시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종적으로 150명의 메시지가 선발되며, 당첨된 메시지들은 서울 지하철 1호선 용산역 광장 계단의 각각 계단마다 새겨져 하나의 거대한 ‘성공 기원 메시지 계단’으로 재탄생되어 5월 12일 공개 예정이다.

성공계단을 통해 공개된 메시지는 6월 3일까지 게시되어 용산역을 오가는 모든 사람들의 응원이 함께 더해져, 응원하는 사람과 응원 받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김현철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이 보내주는 응원과 성공의 메시지들을 모아 다함께 이를 기원하며, 지치고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베로카 성공계단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과 함께 일상의 활력을 얻고, 성공의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4월 1일 베로카 성공계단 캠페인 이벤트 시작과 동시 오픈한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공식 페이스북은 브랜드와 제품 관련 정보 공유뿐 아니라 일반적인 건강과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비자들과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매주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는 물론, 평범한 우리들의 성공 스토리를 공개하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성공한 사람들의 비법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과 설탕,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 형태로 체내 흡수가 빠르며,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베로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손민정 대리
02-792-2633(#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