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2014 경기도장애인풋살대회’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참여를 높이고, 여가 선용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4월 3일(목) 승가원 자비복지타운과 승가원 FC 경기를 시작으로 6월26일(목)까지 2개월간 ‘2014 경기도장애인풋살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04년 개관이래로 매년 ‘경기도장애인풋살대회’를 진행하였으며, 장애인들의 잠재적인 능력과 소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도내 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2014 경기도장애인풋살대회’는 지난해 우승팀인 광명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포함하여 경기도 내 초·중·고·대학교 소속 장애인 풋살팀과 장애인복지시설 풋살팀 등 총 21팀이 참가하게 되며, 경기진행은 학생부와 성인부로 나누어 대회가 펼쳐지게 된다.

본 행사와 관련하여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김철홍 관장은 “그 동안 장애인 선수들이 기다리며 준비한 대회인 ‘2014 경기도장애인 풋살대회’가 시작되어 많은 장애인들이 열정을 갖고 즐겁게 경기에 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욱 더 많은 장애인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들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기도에서 건립하여 사회복지법인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도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교육문화, 직업개발, 사례관리 등)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윤봉덕 사회복지사
031-299-5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