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글로벌 격투게임 토너먼트서 영상분배기 ‘VS182’ 성능 뽐내

- 글로벌 게임대회서 검증된 에이텐 기술력, 영상분배기 VS182에 주목

- 최대 60Hz 재생률에 HDTV급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환경 구축

- 글로벌 토너먼트에도 빛을 발한 에이텐 영상분배 기술력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4-03 09:14
대만--(뉴스와이어)--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2014 Id Global Fighting Game Tournament’에 최신 영상분배 장비를 지원, 글로벌 게임대회에서 기술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제주도 하얏트 리젠시에서 전세계 격투 게임 유저들이 모여 실력을 검증하는 2014 Id Global Fighting Game Tournament 대회가 열렸다.

에이텐은 후원사로서 HDMI 분배기 ‘VS182 및 VS184’, HDMI 스위치 ‘VS418A’를 지원, 당일 경기 운영을 원활하게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특히, 마주보는 대전의 시스템을 위해 설치된 HDMI 분배기 VS182 및 VS184의 기술력이 돋보였다.

VS182, VS184는 각각 2포트, 4포트 HDMI 비디오 분배기로 하나의 HDMI 디스플레이 비디오 신호를 2대 혹은 4대의 모니터에 동시 전송 가능하다.

빠른 영상전환성능이 요구되는 대전게임 환경에서도 화질저하 및 끊김 없이, 최대 60Hz 재생률에 HDTV급 해상도(최대 1920ⅹ1200)의 디스플레이 환경이 구축됐다. 에이텐 제품만의 탄탄한 영상분배 기술력이 빛을 발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에이텐은 어렵게 느껴지는 분배장비의 실질적인 활용가능성을 열었다, 아울러 일반 관람객 및 게임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쉽고 친숙한 제품으로 ATEN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

토너먼트 대회에 참여한 한 프로게이머는 “이전까지 어렴풋이 알고 있던 에이텐의 영상 분배 및 스위칭 기술을 이번 대회를 통해 좀더 명확하게 인식하게 됐다” 며,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로 구동된 게임영상이 이렇게 선명하고 빠르게 전송된다니 놀랍다”고 전했다.

또한, GEM(글로벌 e스포트 전문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게임대회뿐만 아니라 방송쪽으로 고화질 영상 분배 기술을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며, “A/V솔루션 세미나를 한다면 방송 팀원을 참석시켜 좀 더 검토해 보고 싶다”고 밝혔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