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스탠리PE, 신규 브랜드 ‘꼬네뜨’ 론칭

- 물티슈, 기저귀 시장의 새로운 브랜드 “꼬네뜨” 등장

- 정직과 신뢰는 기본으로 기저귀, 물티슈 전문브랜드 “꼬네뜨”런칭

뉴스 제공
탱커즈
2014-04-03 09:23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2월 2,000억원대에 모나리자를 사들인 모건스탠리PE가 모나리자를 통해 신규 브랜드 ‘꼬네뜨’를 론칭한다.

경기불황의 여파속에서도 실적 양호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고, 물티슈와 기저귀의 온라인 확대 기조에 발맞추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확보를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기존 운영과는 다르게 자체몰(www.conettemall.com)도 운영할 예정이며, 체험단, 후기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지난 1976년 설립된 이래 반세기 동안 국내 화장지 시장의 제지전문기업으로 정직과 신뢰를 기본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자 위생 전문 제품으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금번 론칭되는 꼬네뜨를 통해 물티슈와 기저귀가 선보이게 되며, 이와 함께 프리미엄키스라는 화장지 전문 브랜드도 함께 출시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꼬네뜨는 ‘큐티’의 귀여운 발음을 의미하며, 프리미엄키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교감처럼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면서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현대인의 생활 습관이 변해가며 기저귀와 물티슈의 사용량이 지속적인 증가세에 있고, 화장지 품질 의무표기 등을 기본으로 하는 중견기업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꼬네뜨”의 행보가 기대된다.

탱커즈 소개
탱커즈 주식회사는 꼬네뜨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비지니스를 진행하는 회사로 유통사업부, e비즈니스 사업부로 분리돼 온라인 쇼핑몰 운영,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회사이다.

http://www.conettemall.com/

웹사이트: http://www.conettemall.com

연락처

탱커즈
홍보팀
이준엽
010-2852-25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탱커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