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 유지 관리에 탁월한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 테스토코리아, 쾌적도 측정 세트•빌딩 관리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 선보여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4-03 09:42
서울--(뉴스와이어)--실내환경은 현대인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현대인은 하루의 80% 이상을 실내에서 지내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내환경 관리는 쉽지 않다. 에너지 절약을 위한 단열 성능 강화, 건축물의 기밀 성능 향상 등으로 인해 자연적 환기가 더욱 어려워졌을 뿐 아니라, 대형건물의 경우 관리를 위한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실내환경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오랜 시간 실내에 머무를 경우, 집중력과 업무 능력이 떨어진다. 또한 이산화탄소가 많은 실내에서는 가슴의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고, 피로감도 더욱 쉽게 쌓인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천장의 표면 온도, 실내 습도, 환기 여부, 공기 질과 흐름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kr)의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testo 480은 실내 환경 관리를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testo 480은 최대 7채널까지 동시에 측정이 가능한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다. 본체와 함께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브를 이용하여 실내 온습도와 풍속, 압력, 조도, 방사열, 난류 및 이산화탄소(CO2) 등을 측정한다. 또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Easy Climate’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측정값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측정값 분석과 저장을 통해 리포트를 쉽게 작성할 수 있다.

이 제품과 관련해 테스토코리아는 대규모 건축물 관리, 건물 내부 관리, 클린룸 관리 등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쾌적도 측정 세트는 주거 복합 단지, 대형 빌딩 등 대규모 건축물에서 온도, 습도, 풍속 등을 측정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 빌딩 관리 세트는 건물 내부의 벽, 창, 마루와 천장의 표면온도, 실내 습도 등의 측정을 통해 최적의 실내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클린룸세트는 반도체나 제약 산업 현장에 적합하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쾌적한 실내환경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며 “다양한 측정 환경을 고려한 testo 480 세트는 모두가 원하는 쾌적한 업무 공간, 최적의 작업 환경을 만들어 최대의 효율성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유)는 연소가스 분석기, 열화상 카메라, 온도계, 풍속계, 압력계,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으며, 국내 계측기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유)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습도계, 무선 온습도 데이터 기록 로거 사베리스, 풍속계, 연소가스분석기, 압력계, 수질분석기, RPM 측정기,소음측정기, 조도계 등 다양한 산업용 환경 휴대형 측정 장비를 5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완성시켰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계 자회사이다. 추가로 공조기용 노점 측정기, 설치용 온습도 트랜스미터,연소가스 누출감지기 등도 개발하여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정확한 첨단장비를 만들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