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망고와 벌꿀의 조화 ‘버블빙수’ 3종 출시

- 새콤달콤 망고와 벌꿀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

뉴스 제공
와플반트
2014-04-04 10:13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디저트카페 벨기에 와플전문점 와플반트(www.wafflebant.com)가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는 담백 팥빙수, 망고 버블빙수, 벌꿀 버블빙수 등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인 달콤한 벌꿀과 망고 그리고 버블을 고운 빙질 위에 조합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특징이다.

‘담백 팥빙수’는 얼음을 부드럽게 얇게 갈아 고운입자가 입안가득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며 오리지널 팥빙수 고유의 담백한 팥과 떡을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망고 버블빙수’는 많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새콤 달콤한 망고에다가 찹살떡이 아닌 쫄깃쫄깃한 버블을 조합한 식감이 예술이다. 토핑으로 함께 올려진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라즈베리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상큼한 맛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벌꿀 버블빙수’는 최근 와플반트에서 출시한 벌꿀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시원하고 고운 빙질 위에 국내산 벌꿀은 올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얼음 속 가득 들어 있는 와플반트가 자랑하는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담백하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와플반트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빙수 3종은 와플반트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하게 된 메뉴이다”며 “많은 고객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하는 와플반트 만의 특색있는 메뉴들로 새로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플반트는 최근 프리미엄 하와이안 커피전문점인 ‘카페 카우아이’라는 신규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와플반트 소개
와플반트는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경쟁과 도전을 지향하는 정통 와플 전문점이다. 분주한 현대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벨기에 정통 와플과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웃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fflebant.com

연락처

와플반트
홍보팀
최현순 차장
1577-1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