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카페 ‘고메땅’, 콜롬비아 커피로 만든 티백 ‘볼칸 에스페시알’ 판매

- 시중 인스턴트 티백 제품과 달리 원두커피 성분 100% 자랑

- 콜롬비아 화산지대서 재배되는 스페셜티 커피원두만 사용, 고품격 풍미 담아내

- 5팩 주문 시 무료 배송, 10팩 주문 시 10% 추가 할인혜택, 전화 주문도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어디서나 최상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본격적인 봄 나들이철이 시작되면서 커피 전문점에 갈 수 없는 경우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나 어디서나 고품격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서울 노원구 공릉동 국수거리 인근에 있는 콜롬비아커피 전문점 ‘카페 고메땅(Cafe Gourmet Tang)’은 원두커피 성분 100%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티백제품 ‘볼칸 에스페시알’을 판매한다.

‘볼칸 에스페시알’은 콜롬비아 아라비카 수프리모 원두커피 이외 일체의 여타 식품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100% 원두커피로, 콜롬비아 화산지대에서 재배되는 고급 아라비카종을 엄선하여 가공한 스페셜 원두로 만들기 때문에 제품 이름이 화산을 의미하는 ‘볼칸’(Volcan)과 스페셜 원두를 의미하는 ‘에스페시알’(Especial)이다.

‘볼칸 에스페시알’은 팩당 중량 50G에 총 10개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이용 방법은 사용하려는 컵에 제품을 뜯어서 넣고 뜨거운 물 약 180ml를 부운 후 약 2~3분 후 적당한 농도에 이르면 커피백을 꺼낸 후 마시면 된다. 기호에 따라 설탕이나 우유첨가도 가능하다.

카페 고메땅 관계자는 “요즘 같이 전국적으로 벗꽃축제 같은 봄 나들이철에 ‘볼칸 에스페시알’은 커피 마니아들에게 훌륭한 커피-메이트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며 “시중에 나와 있는 대다수의 커피티백 제품의 원두커피 함량을 고려해 봤을 때 원두커피 100% 라는 점은 제품력에서 봤을 때도 진일보한 것으로 평가받을 만하다”고 말했다.

‘볼칸 에스페시알’ 한 팩 제품 가격은 1,2000원(10개입)이며, 5팩 이상 주문 시 무료 우편배송이 가능하고, 10팩 이상 주문 시 10% 할인 혜택까지 드린다. 제품 주문은 직접 카페에 오시거나 전화로 가능하고, 현재는 인터넷 판매는 하지 않는다.

한편, 카페 고메땅은 여타 다른 커피 전문점과 달리 블랜딩(두 가지 이상의 커피를 혼합)을 하지 않고 오직 최상급 아라비카 수프리모 만을 원두로 사용하기 때문에 콜롬비아 커피를 스트레이트로 맛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커피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고메땅은 ‘미식가를 위한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로, ‘미식가’를 의미하는 고메(Gourmet)와 우리말의 장소를 의미하는 ‘땅’이 결합한 말이다. 카페 고메땅 영업시간은 평일 아침 8시(주말 9시)에서 밤 11시(일요일만 10시)까지다.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79길 19(노원구 공릉동 575-30 1층, 지도 참고)
TEL. 02-949-7549

고메땅 소개
카페 고메땅은 서울 노원구 공릉동 국수거리 인근에 소재하고 있는 콜롬비아 커피 전문점이다. ‘미식가를 위한 특별한 장소’라는 뜻이다. 오전 11시까지 커피나 음료만 주문해도 간단한 식사(토스트, 삶은 계란)를 무료로 제공하는 ‘모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http://cafe.daum.net/cafegt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maledog33

연락처

유지영
02-949-754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키위피알
안은주
070-8236-8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