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이민호와 교촌이 만나는 4월’ TV CF 이벤트 진행

- 5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교촌 이미지 전파

- 교촌의 건강한 맛과 이민호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결합된 컨셉의 광고 제작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4-07 09:56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한 2014년 새 교촌치킨 TV 광고 온에어(On-Air)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4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민호가 나오는 교촌치킨 4월 광고 본방송을 보고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와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지급(광고 방영 후 1시간까지 주문에 한함)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광고 보고 문제 맞추기’와 ‘TV CF 이벤트 URL 공유하기’ 등을 진행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에 있는 교촌치킨 가맹점에서는 치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민호 브로마이드(1인 1매, 소진시까지)를 증정한다.

이번 신규광고는 ‘맛으로 세상을 열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교촌이기에 가능한 이야기를 광고로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교촌만의 맛과 분위기를 전달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한류스타인 이민호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통해 교촌만이 가진 건강한 맛이 세상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광고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광고모델인 이민호와 교촌의 만남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