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미스터디저트’, 2014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 미스터디저트, 2014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로 가맹사업 박차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디저트 카페 ‘미스터디저트(Mr-dessert)’가 오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엑스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2014 프랜차이즈 서울’은 외식, 도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3일간 진행된다.

창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기에 벌써부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미스터디저트는 젤라또, 벌집아이스크림, 빙수, 타르트, 와플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제공한다. 이태리 직수입 천연 재료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 모든 제품이 당일 매장 생산을 원칙으로 제조 판매되는 한국형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이다.

7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 기획 경험과 전국 400여개의 가맹점을 구축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경영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한 미스터디저트는 이태리 본사와 정식 기술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노하우와 천연원료를 활용한 한국식 메뉴개발과 구성에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국내 유명 엔터테이먼트 디딤 531로부터 사업가능성을 인정받아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또한 배우 정가은, 박시연, 유하나, 이수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야심차게 ‘2014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는 ‘미스터디저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확실한 미스터디저트만의 성공경쟁력을 전달하고, 나아가 전문가들과의 1:1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창업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스터디저트 브랜딩팀 담당자는 “미스터디저트 브랜드가 런칭한지 한달이 조금 지났는데 이미 대구, 경북지사 계약을 체결하였고, 강남구 대치동과 부산시 해운대구에 각각 직영점을 오픈하여 이미 10개 이상의 가맹계약도 완료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스터디저트의 이름을 예비창업자에게 알리고, 합리적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과 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한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된 사항은 미스터디저트 홈페이지 (http://www.mr-dessert.com)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맹 및 기타문의 (1577-1289)

미스터디저트 공식홈페이지: http://www.mr-dessert.com

연락처

미스터디저트
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