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비지니스 클래스 항공팩, 룸업그레이드·석식 제공 프로모션으로 큰 인기

- 더 레지던스 몰디브 격은 높이고 가격은 내리고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04-08 09: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번 출시되었던 CX(케세이퍼시픽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더 레지던 몰디브’ 팩 상품이 허니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90일 전 예약하는 조건으로 인천, 홍콩, 몰디브 전 구간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이용하고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를 하나로 묶은 팩 상품이다.

이 상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전 구간 비즈니스 클래스’라는 특징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항공료 여기에다 ‘더레지던스의 특가’가 맞물려 말 그대로 퀄리티 대비 만족할 만한 가격대를 보이고 있다는 장점 덕분이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default-en.html)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 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 섬에 위치하고 있어 완벽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진 ‘더 레지던스’는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 속에 둘러 쌓여있고, 개인 전용집사의 ‘6성급’ 서비스를 누려 볼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제공되는 3박 시 1박 무료 제공서비스, 90일 전 예약 시 석식 제공 업그레이드, 객실 업그레이드(워터빌라 예약 시 워터풀빌라 투숙) 등 다양하고 놀라운 특전이 계속되고 있다.

문의 : 02-3406-9133 내 여행은 내 맘대로 마이투리스모(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더레지던스몰디브: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default-en.ht...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