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 서울, 대학생 홍보대사 ‘IFC 서울 챌린저’ 3기 출범
-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IFC 서울을 알리는 다양한 미션 및 활동 전개
- CSR 활동에 참여하고 직접 홍보 기획 및 실행 통한 홍보 업무 간접 경험 기회 제공
여의도를 국제금융센터로 도약시키고자 하는 IFC 서울 프로젝트의 취지를 대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된 IFC 서울 챌린저 3기는 다양한 전공을 가진 대학생 총 20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IFC 서울 챌린저 3기는 각각 팀을 이뤄 IFC 서울을 알릴 수 있는 ▲IFC 서울 알리기 ▲IFC 서울 함께 하기 ▲IFC 서울 바로 알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미션 수행 후 평가 결과를 통해 우수한 성적의 팀과 개인에게는 IFC몰 기프트 카드, 콘래드 서울 뷔페권 등 다양한 포상도 제공된다.
또한, IFC 서울과 함께 CSR 활동에 참여하고 직접 홍보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을 함으로써 홍보 업무에 대한 사회경험을 간접적으로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AIG 코리안 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열정과 패기로 뭉친 IFC 서울 챌린저 3기 활동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산하고 대중에게 IFC 서울 프로젝트를 친근하게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fcseoul.com
연락처
IFC 서울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오승훈
02-4755-3562
이메일 보내기
-
2014년 12월 18일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