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인도네시아 2, 3호점 동시 오픈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4-08 10:44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몰 내 인도네시아 2호점과 간다리아 시티몰 내 3호점 오픈을 동시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작년 인도네시아 와하나(Wahana)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지난 2월 인도네시아 1호점을 자카르타 퍼시픽 플레이스 몰에 오픈한 바 있다. 이번 2, 3호점 동시 오픈은 1호점의 반응이 기대치보다 높게 나타나고, 교촌의 인지도와 인기가 현지에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짧은 시간 내에 이뤄지게 되었다. 현재 3호점의 경우 현지인의 비율이 85% 정도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2, 3호점 오픈식은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 인도네시아 파트너사 관계자 및 현지 언론이 참석해 교촌치킨 제품과 향후 사업 전개 방향성에 대해 질의, 답변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교촌치킨 인도네시아 2, 3호점의 메뉴는 1호점과 마찬가지로 교촌의 대표 메뉴인 교촌, 레드, 살살, 허니 시리즈와 한국의 맛을 기본으로 하되 인도네시아 현지에 맞춘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닭갈비), 사떼(닭꼬치)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 두 달 만에 2, 3호점을 동시에 오픈하게 되는 큰 성과를 이뤄냈다”며 “23년 간 고집스럽게 지켜온 교촌만의 맛과 정신을 계속 이어나가 인도네시아 대표 치킨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동시 오픈을 바탕으로 교촌은 2014년 말까지 자카르타 및 인근 지역에 추가로 7개 매장을 오픈 해 올 한 해 동안 총 10개의 매장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