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8주년 기념 ‘8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4-08 10:57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는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가 그 동안의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지만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로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실용적인 아이디어 아트상품들로 맞춤형 판촉아이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사용 중인 아트뮤 제품사진을 게시판 이벤트란에 올리면 뮤지컬공연(그리스) 티켓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숫자 8을 찾아 인증 샷을 찍은 후, 해당 이벤트란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숫자는 물론, 8의 모양이 연상되는 이미지도 응모 가능하며, 재치가 돋보이는 사진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댓글이벤트로 “아트뮤는 OO(이)다”, 우수 댓글 추첨을 통해 아트상품(스마트폰파우치, 스마트폰 미니백, 미니숄더백)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8년 동안 아트뮤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4월 8일 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우석기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