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新 부동산세법 특강’ 무료 제공

- 2014년 개정 부동산 세법에 대한 세목별 확실한 비교와 분석 자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新 부동산세법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출제 가능성이 높은 2014년 세법 개정 사항을 정리하고, 세법의 이해를 도움으로써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신성룡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전임교수가 초빙되어 세목별 개정 세법을 확실하게 비교, 분석해준다. 또한, 출제 예상되는 개정 세법 문제의 함정을 파악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新 부동산세법 특강’은 2014년 개정세법 및 신설된 부동산 관련 세법 내용을 담고 있으며, ‘무료 수강신청’을 클릭하면 에듀윌 홈페이지 내 ‘나의 강의실’에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효율적 학습을 돕기 위해 별도 교안이 제작되어 제공되며, 수강기한은 신청일로부터 1개월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와 2차 시험을 치러 매 과목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부동산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구성된 1차 시험과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및 관련세법, 부동산공법을 평가하는 2차 시험으로 나뉜다.

이 중에도 부동산세법은 정확한 세법내용을 숙지하지 않으면 고득점을 얻기 어려워 세법의 전체적 흐름을 파악하고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과세요건과 납세절차에 대한 종합적인 사고와 응용능력을 묻는 문제의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각 세목간의 특징과 차이점 등 비교학습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은 ‘1+1 합격보장반’을 오픈 해 운영 중이다. ‘1+1 합격보장반’은 2014년 시험뿐 아니라 2015년 시험까지 보장해주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2014년 정규학원 강좌와 스튜디오 강좌가 모두 제공되고, 2014년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 등 공인중개사 교재가 함께 포함되어 제공된다.

2014년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일) 진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