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 젬알토의 Netsize 솔루션으로 제3 서비스 청구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Gemalto
2014-04-08 14:11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포르투칼 통신사 계열사인 MEO사에 자사의 넷사이즈(Netsize) 요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클라우드에 기반한 젬알토의 넷사이즈 솔루션을 통해 MEO는 제3자 서비스를 위한 청구 서비스 인프라를 개별적으로 개발하거나, 운영, 유지할 필요가 없게 됐으며, 젬알토의 이 솔루션은 앞으로 도입될 여러 서비스도 완벽하게 지원한다. MEO 가입자는 게임이나 e-북, 음악 등 서비스를 MEO의 요금 청구서를 통해 지불하며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MEO는 포르투갈 텔레콤의 자회사로, 포르투갈 텔레콤은 700만 명이 넘는 가입자에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이나 디지털 콘텐츠를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제3의 사업자는 젬알토의 넷사이즈 솔루션을 통해 MEO의 청구 서비스로 간편히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제3 사업자는 소프트웨어를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SaaS) 넷사이즈의 클라우드에 기반한 단식부기 청구 플랫폼에 직접 연결해 앞으로의 성장이나 계절적 수요변동 예측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젬알토의 넷사이즈 솔루션을 통해 MEO는 자체적으로 요금청구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과 비교해 초기 투자비용 및 운영비용 면에서 50% 정도의 지출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 MEO 가입자는 여러 모바일 컨텐츠 및 서비스 이용 비용을 간단하고 쉽게 지불할 수 있게 됐다.

젬알토의 넷사이즈 사업 담당 수석 부사장 Frédéric Deman은 “우리의 클라우드에 기반한 온라인 청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MEO사는 우리 젬알토에 청구 서비스를 위임했다”며, “이번 계약으로 우리 젬알토는 신뢰받는 제3 서비스 업체로서 인정받게 됐고, MEO사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부가가치가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입니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습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습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합니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홍보대행사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82 2 6378 7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