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어낼리틱스, 전 세계 은행 비교 서비스 추가

2014-04-08 22: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스크 측정 및 관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무디스 어낼리틱스(Moody’s Analytics)는 ‘은행 금융 및 분석(Bank Financials and Analytics)’ 서비스의 추가를 통한 무디스 크레딧뷰(Moody’s CreditView) 서비스 강화를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서비스는 무디스의 글로벌 리서치 고객들이 은행을 여러 지역 및 회계 제도에 걸쳐 동일한 조건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무디스 어낼리틱스의 안드레아 블랙맨(Andrea Blackman) 상무이사는 “은행권의 국가별, 지역별 차이 범주로 인해 관련 성과를 직접적으로 비교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웠다. 보고서를 통해 발표된 금융 자료에 무디스의 종합적인 분석력을 적용함으로써, 무디스 어낼리틱스의 은행 금융 및 분석 서비스는 고객이 전 세계적인 은행 성과를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은행 금융 및 분석 서비스에서는 2천 여 개 이상의 은행 및 어낼리스트가 조정한 금융 자료를 취급하고 있으며, 간편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된다. 이처럼 무디스 크레딧뷰의 등급, 리서치 및 시장 시그널이 통합된 추가 서비스는 신용 분야 전문가들에게 종합적인 은행 신용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은행 금융 및 분석 서비스는 무디스 어낼리틱스의 최신 서비스 혁신으로, 2011년 런칭한 무디스 크레딧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무디스 크레딧뷰는 기업, 은행, 보험, 신인도, 구조 금융 및 미국 공공 금융 신용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무디스 리서치 고객들에게 제공해왔다.

자세한 사항은 www.moodysanalytics.com/bankfinancia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어낼리틱스(Moody’s Analytics) 소개

무디스 어낼리틱스는 전 세계의 자본 시장 및 리스크 관리 전문가들이 진화하는 시장에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용 분석, 경제 리서치 및 금융 리스크 관리 분야의 전문성 및 경험을 통해 리스크의 측정 및 관리를 위한 독창적인 도구와 우수 관행을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 인베스터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의 자체 분석 서비스 등 최첨단 소프트웨어, 자문 서비스 및 리서치를 제공함으로써, 무디스 어낼리틱스는 특정한 비즈니스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사 제공 서비스를 통합,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무디스 어낼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서 종목코드: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3년 3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8,400여명의 임직원이 31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moodysanalyt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연락처

무디스 어낼리틱스(Moody’s Analytics)
제시카 쉐퍼(JESSICA SCHAEFER)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부사장(Assistant Vice President, Communications)
212.553.4494
jessica.schaefer@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