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 4월 10일 광주에서 개최

- 봄맞이 집안 새단장을 위한 건축자재, 인테리어 제품들 광주에 모인다

뉴스 제공
이상네트웍스 코스닥 080010
2014-04-09 08:44
광주--(뉴스와이어)--‘2014 광주경향하우징페어’가 4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KDJ Center)에서 개최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30년 역사의 대한민국 최고 건축박람회로 1986년 첫 개최 이래 30년간 개최되어 온 국내 최초의 건축박람회이자 건축 관련 전시회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은 국제인증전시회이다.

‘2014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지난 2월 건축/인테리어 관련 국내외 대형기업들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4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9월 ‘부산’, 10월 ‘대구’, ‘제주’로 이어지는 ‘경향하우징페어’ 전국 순회 전시의 첫 포문을 여는 전시회다.

사무국 관계자는 “광주에서 경향하우징페어가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일찍부터 관련기업들과 참관객들로부터 문의가 많았다”며 “국내 주요시장 중 하나인 호남지역의 건축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광주 및 전라도 지역 기업을 비롯한 국내 우수 건축자재 기업들과 주택시공, 인테리어 기업들이 참가해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자재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제품 등 집에 관한 전 품목을 전시된다. 전시회를 통해 최신 건축자재 및 신기술을 만날 수 있다. 4월,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인테리어 계획을 가진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에는 참관객을 위한 세미나와 이벤트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사)한국목조건축협회와 (주)꿈꾸는목수가 주최하는 ‘일반인을 위한 목조건축 세미나’가 개최된다. 친환경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목조건축과 목조건축 품질인증제인 5-STAR, 소형 그린홈 설계 등 주택건축에 있어서의 설계의 중요성에 관하여 알기 쉽게 설명하며 올바른 목조건축 시공에 도움을 주는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케이씨씨의 토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는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화)까지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무료참관 신청한 사람들은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스포츠물병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사무국에서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KH 뉴스레터’를 통해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소식과 전시 정보를 미리 얻을 수 있다. 신제품 및 우수제품 소개, 업계 최신뉴스 등을 담은 ‘KH 뉴스레터’는 지난 경향하우징페어를 방문한 누적 참관객 35만 명 이상이 받아보는 정보매체이다. 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무료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2014 광주경향하우징페어’ 참가기업은 ‘건축자재포탈 페어몰(mall.khfai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주)이상네트웍스 ‘2014 광주경향하우징페어’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문의 : 1577-6695

웹사이트: https://e-sang.net/

연락처

이상네트웍스
전시사업부 전시팀
임재혁 주임
02-3397-01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