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어벤져스’ 식기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 어벤져스, 겨울왕국, 플레인 등 인기 캐릭터 식기세트 할인 기회

- 전국 코스트코에서 단 10일간 진행

뉴스 제공
릴팡
2014-04-09 09:02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릭터와 위생적이고 안전한 프리미엄 유아 식기를 선보이는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캐릭터 식기세트 할인 쿠폰 이벤트를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어벤져스의 슈퍼 영웅 캐릭터들이 담긴 ‘어벤져스 식기세트’를 비롯해 ‘겨울왕국 식기세트’, ‘플레인 식기세트’를 기존 판매가보다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릴팡의 식기세트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사로잡을 인기 캐릭터 외에도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의 밀착 2중 구조와 위생적이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내부 식기, 아이들의 식사 예절을 도와주는 교정용 젓가락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릴팡 마케팅 관계자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유아용 식기세트에 대한 판매가 급증한데다, 영화 ‘어벤져스’ 국내 촬영 이슈로 고객 관심이 뜨거워짐에 따라 고객감사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틀 앙팡의 줄임말인 ‘릴팡’은 2~8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문화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로, 릴팡은 이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릴팡 캐릭터 식기세트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식사시간을 보다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문의]
릴팡 전화번호: 031-766-8500
릴팡 홈페이지: www.skgood.com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최순영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