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더글렌(McArthurGlen) 디자이너 아울렛, 사업 분석을 위해 보드(BOARD) 선정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4-09 13: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럽 최고의 디자이너 아울렛 운영, 개발 및 설계 업체인 맥아더글렌 그룹(McArthurGlenGroup)이 실시간으로 개선된 내부 가시성 제공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지능 솔루션으로 보드(BOARD)를 선정했다.

보드는 맥아드글렌에 대해 자체 서비스 분석 정보와 차세대 보고, 분석, 현황판, KPI 및 시각화 기능을 제공한다. 보드는 P&L의 모든 라인에 걸쳐 분석된 하나의 사실을 제공함으로써 금융, 세일즈, HR 및 운영을 연결하여 내부적으로 정보가 관리되는 방식을 변형시키고, 조직의 의사 결정 과정에 투명성을 더한다.

소매 산업을 지배해온 전통적인 비즈니스 지능 시스템과 달리 보드는 하나의 시스템 내에서 예산 책정, 기획 및 예측 과정을 보고, 분석, 현황판 및 득점표 작성 과정에 통합함으로써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제공할 수 있다. 전통적인 시스템은 사용하기 어렵고, 기업의 예산 책정 및 기획 과정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비즈니스 분석이 거의 또는 전혀 포함되지 않은 단순한 통계 보고서 만을 제공한다.

유럽 전역에 20개의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을 소유하고 있는 맥아더글렌 그룹의 애플리케이션 매니저인 아담 브라운(Adam Brown)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패션 소매 사업자로서 우리는 상업적 및 소매업적 관점 모두에서 입력과 모델링을 가능케 해줄 하나의 전략적 솔루션이 필요했다. 보드는 새로운 데이터 소스를 빠르고 쉽게 관리하고, 또한 회사 전체에 정보에 대한 일관성 있는 관점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요구에 적합한 이상적인 솔루션임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보드 UK의 이사인 도미닉 폴리셀라(Dominic Policella)는 “맥아더글렌을 보드의 새 고객으로 맞게 되어 기쁘며, 이는 보드 솔루션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또 하나의 사례이다. 우리의 통합 솔루션은 맥아더글렌에게 보다 나은, 보다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실적을 관리하고 개선하기 위한 미래 경쟁력을 갖춘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드(BOARD) 소개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www.board.com/in)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실적을 개선시키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업체이다. 비즈니스 지능과 기업 실적 관리를 하나의 제품에 통합시킨 보드의 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이 조직 전체에 걸쳐 실적에 대한 비전과 하나의 사실을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1994년 설립된 보드는 2,500여 기업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한 비즈니스 실적 개선을 달성하도록 도와왔다. 보드는 현지 파트너들을 통한 글로벌 재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맥아더글렌(McArthurGlen) 소개

맥아더글렌은 유럽 제일의 디자이너 아울렛 소유, 개발 및 관리 업체이다. 캠퍼 파트너스(Kaempfer Partners)가 1993년 유럽에서 맥아더글렌 디자인 아울렛을 설립하여 디자이너 아울렛 소매의 개념을 개척했고, 이후 성장을 통해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태리, 네덜란드, 영국 등 유럽 8개국에서 20개의 디자이너 아울렛을 관리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마케팅 책임자
캐시 스타(Cathy Starr)
+44 203 727 2222
cstarr@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