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및 오라클 테크놀로지 클라이언트 배 이상 증가

- ‘오라클 테크놀로지’ 독립 지원 발표…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미들웨어 제품 포함

- 라이선스 업체, 연간 지원 비용 90% 절감…고비용 업그레이드 불필요

- 오라클 커뮤니티 기술포럼 ‘COLLABORATE 14’에서 발표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4-09 14: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Oracle E-Business Suite, 이하EBS)와 ‘오라클 테크놀로지’(Oracle Technology) 클라이언트 중 2012년 이후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 서비스를 채택한 기업이 배 이상 증가해 130곳에 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gohi9f),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k5X0Pi)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UItm4D),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ENIhZ9), ‘JD에드워드’(JD Edwards, http://goo.gl/X884gc),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R4xeeb),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kZKivE),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QqS0mY),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qDCrRm) 등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위한 제3자 유지/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오라클 EBS’ 및 ‘오라클 테크놀로지’ 지원에 의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2013년 연결 수입은 2012년 수입에 비해 5배나 증가했다. 이와 함께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제품을 포함해 ‘오라클 테크놀로지’에 대한 독립 지원 방침을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오라클 EBS’와 ‘오라클 테크놀로지’ 지원 역량 강화 위한 글로벌 투자 확대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0년과 2011년 ‘오라클 EBS’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원을 각각 개시했다. 이후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솔루션 클라이언트를 성공적으로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프로세스, 기술력을 강화하고자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해 왔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대규모 투자와 업계가 인정한 선도적인 글로벌 지원 프로그램은 세계 시장에서 ‘오라클 EBS’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서비스 채택이 증가해 급속한 성장을 거둔 토대가 됐다.

리미니 스트리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오라클 미들웨어’에 대한 독립 지원 개시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테크놀로지’ 제품 지원의 일환으로 ‘오라클 미들웨어’ 제품을 지원 대상에 포함하는 등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공식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미니 스트리트는 응용 프로그램 지원 페어링 없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미들웨어’ 제품에 대한 독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오라클 미들웨어’를 운용하는 클라이언트 수십여 곳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는 중소기업과 포춘 500대 다국적 기업 같은 초대형 기업이 고루 포함되어 있으며 한 클라이언트의 경우 전 세계에서 600개 이상의 핵심적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론 빌콕(Ron Billock) 유니베라(Univera, Inc.) 최고정보책임자(CIO)는 “유니베라는 오라클 EBS 및 오라클 테크놀로지 솔루션에 대해 2012년부터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를 받고 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가 복잡한 오라클 제품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했다는 데 감사하고 싶다.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발 빠른 지원을 받고 있다. 또 그로 인해 절감된 비용을 전략적 중요성이 큰 프로젝트에 투입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해 절감된 비용을 핵심 사업 계획에 투입하는 오라클 EBS 및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기쁘다”며 “오라클 미들웨어에 대한 지원 확장과 오라클 테크놀로지 전반에 대한 독립 지원 서비스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미들웨어를 사용하는 전 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우리가 제공하는 신속한 서비스와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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