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글리쉬, ‘미국 명문 사립학교 토마스 잉글리시’ 신규 과정 런칭

- 미국 일리노이주 명문 사립학교 St. Thomas School 커리큘럼 도입

- 토마스 잉글리시 3일 수업 무료체험 제공 및 수강 시 문화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더존이엔에이치
2014-04-09 14:03
서울--(뉴스와이어)--화상영어 인글리쉬(더존E&H 대표 최성길)는 주니어 신규 과정으로 90년 전통의 미국 명문 사립학교 ‘St. Thomas School’의 커리큘럼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토마스 잉글리시는 미국 전, 현직 교사 진에 의해 직접 개발된 살아있는 미국식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Basic부터 총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인글리쉬는 미국 학교와 동일한 교육자료 및 시험문제를 바탕으로 한국의 초·중등 학생에게 최적화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화상영어 수업으로 진행한다. 문자, 소리 이미지의 통합적 반복학습과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인글리쉬는 토마스 잉글리시의 학습 과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일대일 맞춤지도에 의한 기억력 강화학습, 영어의 기본구조 문장을 쉽고 재미있게 습득하기 위한 토마스 테마송 학습법, Thomas Mind Mapping Vocabulary Learning System에 의한 7단계 어휘확장 학습법, iBT Test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작년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한 인글리쉬 직영 티칭센터 강사들은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의 수업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준비해왔다.

한편, 인글리쉬는 토마스 잉글리시 신규 과정 런칭 이벤트로 비수강 회원 대상 3일 수업 무료체험 및 온라인 예습·복습 컨텐츠를 모두 제공하고 수강 시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수강 중인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1일 수업 무료체험 후 추가 비용 없이 토마스 잉글리시로 과정 전환이 가능하다.

인글리쉬를 총괄 운영하는 엄순재 부장은 “이번 토마스 잉글리시 신규 과정은 미국 교육 현장의 영어학습 효과를 화상영어 수업으로 실현한 전통 미국식 영어로서 원어민이 영어를 자연 습득하는 과정을 체계화해 완벽한 온라인 예습·복습이 가능한 자기주도 학습 컨텐츠다”고 말했다.

인글리쉬 ‘토마스 잉글리시 신규 과정 및 런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소개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홍보 담당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