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10년간 브랜다이스 대학교 유지비 800만 달러 절감 도와
- 최고의 대학, 리미니 스트리트 독립 지원 서비스로 주요 전략적 목표 달성 및 일자리 보존
- 콜라보레이트 14(COLLABORATE 14)
브랜다이스 대학의 존 언스워스(John Unsworth) CIO는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로 전환해 연간 총 80만 달러 정도를 절감해 재정 및 인적 자원을 대학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에 투자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브랜다이스,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략적 기관 목표 달성
1948년에 설립된 브랜다이스 대학교는 매사추세츠 월섬(Waltham)에 위치한 미국 상위권 사립 연구 대학이다. 2012년 6월 브랜다이스는 오라클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로 전환했으며 이를 통해 타 소프트웨어 벤더의 연간 수수료보다 50% 낮아진 연간 유지 수수료를 포함, 총 연간 유지비를 약 80만 달러를 즉시 절감했다. 브랜다이스는 대학의 피플소프트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전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벤더들이 요구하는 피플소프트(PeopleSoft)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가는 비싸고 사용에 지장을 주는 업그레이드를 피함으로써 정말 필요한 비싼 내부 직원에 전용할 수 있게 되었다.
브랜다이스 대학교는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해 절감한 금액을 전교 리스크 완화 목표의 일환인 중앙 기록 관리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으로 활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다이스는 IT 인력을 줄이는 일을 피할 수 있었으며, 대신 기존의 피플소프트 시스템을 대학의 니즈에 적합하도록 맞춤화 하고 업무 흐름, 보고, 보안, 직원 활동 보고서와 연구 운영 등 투자수익이 높은 기능을 다루는 등 최우선 순위 프로젝트에 집중하도록 남은 자원을 이전시켰다.
언스워스 CIO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우리가 가진 것을 활용하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전 오라클의 경우, 자체 업그레이드 스케줄이 짜여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도서관 및 기술 서비스(Library & Technology Services) 직원들과 기타 캠퍼스 내 직원들이 자신의 시간의 상당량과 제한된 예산을 어떻게 사용할지를 결정지어버렸다”며 “현재 브랜다이스의 피플소프트 전문가들은 대학에 낮은 투자수익을 가져다 주는 업그레이드 실행, 실험 및 출시 등에 시간과 재능을 사용하는 대신 자신들의 소중한 재능과 시간을 효율성을 증진시키고 캠퍼스에서 오랫동안 필요로 했던 요건들을 충족하는 더 높은 투자수익의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언스워스 CIO는 벤더에서 독립 지원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환하고자 하는 타 CIO들에게 “CIO로서 여러분이 나와 같은 선택을 한다면, 즉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 서비스로 전환을 한다면, 현재 피플소프트에 대한 전문성을 지닌 여러분의 IT 직원들을 단순한 피플소프트 전문가가 아닌 행정전산시스템 전문가로 업그레이드 시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하나는 장기적인 투자이고 다른 하나는 단순히 이전 가능한 스킬이다”며 “언스워스의 팀과 다른 조직의 IT 부서들처럼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 시스템으로의 이동은 한정된 자원을 조직을 변화시키고, 혁신을 제공하거나 조직의 니즈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는 프로젝트에 집중함으로써 새롭고 가치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다이스,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지원 모델 혜택 봐
전 세계 500개가 넘는 기관들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으며 연간 소프트웨어 지원 비용을 약 50% 절감했다. 브랜다이스처럼 많은 조직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서비스 모델의 혜택을 통해 관련 상당액의 지원 및 유지 비용을 추가적으로 절감할 수 있었다. 여기에는 맞춤화, 상호환성, 성과 및 인터페이스를 지원이 포함되는데 이 모든 지원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 되며 24시간 및 주중, 연중 무휴 우선지원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가 할당되어 비효율적이고 부담스러운 벤더 지원 프로세스와 정책과 관련된 추가 유지비용 및 직원채용이 필요 없어지게 되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2005년부터 리미니 스트리트의 전세계 고객들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인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아왔으며 이를 통해 절감된 비용을 자신들의 중요한 성과를 개선시키고 전략적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제공하는데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우리는 브랜다이스가 리미니 스트리트를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지원 파트너로 선정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브랜다이스 대학교의 장기적인 전략적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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