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방탄필름 ‘따이따이’, 베베톡 우수제품으로 선정

- 망치도 막을 기세, ‘따이따이’ 액정보호필름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4-10 08:16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휴대폰 보급률은 이미 인구대비 100%를 넘어섰다. IT강국이라는 말처럼 일반 휴대폰보다 상대적으로 고가인 스마트폰 보급률이 올해 90%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될 정도다. 말 그대로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는 세상이 된 것.

모두가 스마트폰을 소유하면서 자연스레 문제가 발생했다. 고가라는 것을 노린 절도가 기승을 부리고 있고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시력 및 건강의 악화, 지나친 사용으로 인한 실생활에 대한 집중력 약화, 서로간의 대화의 단절 등 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스마트폰 소유자의 굳은 의지가 아니고는 해결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다. 그렇기에 스마트폰 사용과 관련한 공익광고가 나올 정도로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다. 게다가 휴대폰 소지를 소홀하게 해서 액정이 파손이라도 되는 날에는 난감 그 자체.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완벽한 해결책을 내놓았다. ‘따이따이’라는 스마트폰 방탄필름을 개발한 것. 따이따이 방탄필름은 TPU(우레탄) + PET(광학용 특수 폴리에스터)의 강력한 재질로 개발된 순수 국내기술의 액정보호필름으로 기존의 보호 필름에 비해 뛰어난 강도와 방탄 효과를 자랑한다. 표면 강도가 4H로(보통 5~9H가 유리, 10H는 다이아몬드) 매우 강한 충격으로부터 휴대폰 액정을 99% 보호하고, 측면 낙하 시에도 우수한 보호 효과를 보인다.

그리고 따이따이 방탄필름은 독특한 필름 부착 특허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실패 없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다. 또한 정전기와 오염에 강하고 우수한 접착력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필름 제거 후에도 끈적임이 남지 않는 특징이 있다.

이번 달 열린 육아 전문 커뮤니티 ‘베베톡(BebeTalk)’에서 실시한 국내외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비교 소비자 보고서에서 ‘따이따이 방탄필름’이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높여 준다.

1번의 부착으로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따이따이’. 스마트 세상인 만큼 좋은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싶다면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을 찾으면 된다.

‘따이따이 액정보호필름’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76&category=

문의: 1688 - 145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제품소개: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