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4월 15일 홈페이지 개편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4-04-10 09:58
부산--(뉴스와이어)--벅스북 평생교육원이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회원들을 맞이한다.

벅스북은 회원중심의 서비스제공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2006년부터 독서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개설된 벅스북 원격평생교육원은 8주년을 맞아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많은 혜택을 주고자하는 목적으로 개편하게 되었다.

홈페이지는 회원들의 편리한 온라인 학습 환경과 학사관리에 중점을 두어 개편하였다. 교육기관으로서의 신뢰감을 주기 위해 푸른색 계열을 쓰고 기존 벅스북의 친근함과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주황색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제작했다.

벅스북 홈페이지는 이번 개편을 통해 편리해진 학사관리, 회원 할인혜택증대, 추천도서 메뉴추가, 역량강화 오프라인 특강개설, 회원참여기회 확대 등 회원에게 주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였다.

기존의 할인혜택도 다양해졌다. 기존 수강생들, 교사 및 사서에 국한되었던 할인의 폭을 넓혀 경로우대와 다자녀할인은 10%, 사단법인 자원봉사자는 20% 할인 등 회원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여 회원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늘어났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원격 평생교육에 힘쓰고 있는 벅스북 평생교육원은 독서지도사 통합/1급/2급, 논술지도사, 중등통합 논술지도사, NIE 지도사, 동화구연 지도사 5개의 자격과정과 유아독서지도, 글쓰기지도, 독서치료, 역사논술지도 등의 6개의 수료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 한국NIE협회, 한국언어능력평가원과 컨소시엄 형태로 진행하고 있다.

매달 1일 개강이며 5월에 시작하는 과정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 추가신청 기간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해당 과정을 접수받고 있다.

과정을 신청하고 싶은 분은 홈페이지(http://www.bugsbook.com)나 전화(1544-6164)를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큐이넷 소개
(주)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는 그동안 쌓아온 독서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사이트인 신나는 북소리(http://www.booksory.net) 사이트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손은정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