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신축·임대업의 세금 고민 끝…‘전 소장의 부동산 세무백과’
‘부동산 세무백과’는 전성규 소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4월 17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회씩 총 4강(2주 과정)으로 이뤄진다. 강의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며, 교대역에 위치한 한국부동산전문교육원에서 진행한다.
교육과정은 △부동산 세금과 과세방법 개요 △양도소득세와 매매사업자의 개요 △주택신축판매업의 세무전략 △주택임대사업의 세무전략 등 부동산 세무와 관련된 핵심적인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신화세법연구소 전성규 소장은 “부동산 세금과 관련해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이 많다”며 “이번 강의로 수강생들이 부동산에 대한 세금 부담을 다소 덜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선착순 30명이며, 수강료는 20만원이다. 동반인 수강과 수료생이 추천하면 10%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 가능하다. 수강인원 전원에게는 1:1 무료세무상담, 강의교재 무료제공(2014년 부동산세무백과), 온라인 강의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신청은 예약금 납입 후 부동산 세무백과 카페(www.jsktax.com)에서 하면 된다.
문의: 02-583-1040
신화세법연구소 소개
신화세법연구소는 세무 전문 교육기관이다. 집이나 토지를 사고팔때, 재산을 물려 주고받을 때마다 발생하는 모든 부동산 세금(양도세, 증여세, 종합부동산세, 취득세 등)과 관련한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국세청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강연과 저술활동을 펼치고 있는 ‘부동산 세금 해결사’ 전성규씨가 소장을 맡고 있다 일반인과 투자자를 위한 다음카페 부동산 백과(http://cafe.daum.net/bdstax)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jstax.co.kr
연락처
신화세법연구소
양혜선 팀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
-
2014년 11월 20일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