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확대 및 기술지원서비스 공식 출시

- 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관들이 제품 수명기한을 연장, 제품지원보증기간 15년으로 연장

- 콜라보레이트 14(COLLABORATE 14)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4-10 13:4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콜라보레이트 14 컨퍼런스(COLLABORATE 14 Conference) - SAP AG (뉴욕증권거래소: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gohi9f) 및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k5X0Pi)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UItm4D),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ENIhZ9), ‘JD에드워드’(JD Edwards, http://goo.gl/X884gc),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R4xeeb),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kZKivE), 오라클 미들웨어(http://goo.gl/IeKkcv),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QqS0mY),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qDCrRm) 소프트웨어를 위한 유수의 독립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 제공업체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지원 서비스(Technology Support Services, “TSS”)의 확대 및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TSS 팀은 2011년 리미니 스트리트가 수백 개의 복합 글로벌 기업 소프트웨어 환경을 지원해 온 경험을 활용하고 고객이 자사기업 소프트웨어의 지원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는 한편 소프트웨어 보유에 소요되는 전체 비용은 더욱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선진 혁신 전략, 과정 및 툴을 보급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오늘 리미니 스트리트는 글로벌 확장과 TSS 및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을 위한 무료 순응서비스인 피플소프트(PeopleSoft) 제품용 리미니 스트리트 코볼 컴플라이어(Rimini Street COBOL Compiler®), 미래의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과의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 솔루션인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Rimini Street Smart Proxy Server®) 등 두 개의 새로운 툴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각 툴의 출시에 대한 개별기사 확인, http://goo.gl/cmypzd). TSS 조직의 성공 및 역량으로 인해 리미니 스트리트는 자사 지원 서비스로 고객이 옮길 경우 자사와의 계약 하에 지원되는 오라클 및 SAP 기업 소프트웨어의 모든 출시품에 대한 최소 보증 수명 기간을 업그레이드나 이행할 필요 없이 15년까지 연장할 수 있게 되었다.

기술지원서비스, 오라클 및 SAP 제품 수명기한 연장

소프트웨어 판매자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특정판과 드라이브 의무 업그레이드를 위한 세금, 법령 및 규제 업데이트 등 포함 전체 지원서비스를 짧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그 결과 소프트웨어 판매자는 각 제품의 수명 기한을 극대화하는 문제에 관해 어떤 전략적 포커스도 가지고 있지 않다. 반면 리미니 스트리트는 현재 단독으로 고객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서비스로 옮길 경우 업그레이드나 이행 필요 없이 사용 중인 모든 기업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전체 서비스 기한을 최소 15년 보장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또한 15년 최소 지원 보장을 고객이 향후 업그레이드 가능성 때문에 사용하지 않고 저장해 둔 모든 최신 제품까지 만일 업그레이드가 정말 필요하다면 연장할 계획이다.

기술지원서비스, 폭넓은 고객서비스 제공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이 리미니 스트리트로 옮긴 후 최소 15년간 서비스 보유 총 비용을 절감하고 핵심 ERP 기업소프트웨어 제품이 안정적이고 신뢰할만하며 순응하는 장기 플랫폼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 기술지원서비스(TSS) 개발 및 제공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으며 지속하고 있다.

TSS는 계속 변화하는 인프라 및 IT 요소로 인한 여러 도전으로부터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의 기업 소프트웨어 제품을 ‘미래 변화에 영향받지 않’도록 하고 고객이 자사의 안정적인 핵심 ERP 플랫폼에 통합된 혁신 신기술에 적극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SS는 또한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 및 전체 기술에 걸친 전략적 자문 서비스와 컨셉트 솔루션에 대한 증명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지원서비스는 수년간 많은 고객이 운영시스템에 걸친 호환성, 이행, 보안, 통합 문제 해결과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컴플라이어, 브라우저, 하이브리드 직접 설치/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API 및 통합 클라우드 요소 등 복잡한 기술도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은 각각의 장점을 다 취할 수 있으며 비용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시스템 플랫폼의 편안함, 모바일, 빅데이터, 분석, 하이브리드 직접 설치/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소셜 및 클라우드 요소 등 최신 기술 자금조달 및 보급을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이용을 통한 절감분을 이용할 수 있는 가능성 등을 누릴 수 있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확장 및 기술지원서비스 공식 출시는 기업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 제공에 있어 근본적인 변화를 대변한다”며 “전세계 수백의 우리 고객은 복잡하고 역동적인 환경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행의 안정적인 기업소프트웨어가 사업 및 기술전략과 통합되어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동시에 고객은 오랜 기간 동안 기존의 소프트웨어 투자를 통해 상당한 투자수익(ROI) 및 운영비용 절감을 달성하기 바라고 있다”고 말하고 “리미니 스트리트는 우리 고객이 성공적으로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기업소프트웨어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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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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