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익, ‘칼 라거펠트’의 후각을 위한 패션 ‘듀오 향수’ 론칭 행사 열어
이어지는 향수룸에서는 남성용인 ‘포 맨 오드트왈렛’, ‘포 우먼 오드퍼퓸’을 각 노트별로 시향 할 수 있으며, 칼라거펠트 사진과 일러스트가 전시되어 있었다.
4월 1일에 런칭 된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 과 ‘포 우먼 오드퍼퓸’은 칼 라거펠트의 패션, 디자인, 사진, 상상, 그리고 디지털 혁신을 계승한 향수로 향수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을 위한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은 플로럴 그린 향조로 탑노트는 상큼한 레몬 향으로 시작되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치향으로 한층 풍부해지고, 뒤 이어 로즈 부케와 티 없이 깨끗한 매그놀리아, 프루메리아의 조합이 성대한 향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머스크와 비밀스러운 앰버 우드를 더해 마치 칼 패션의 또 다른 시그니처를 보듯 전통적인 향수에 현대적 접근법을 채택하여 선보이고 있다.
남성을 위한 포 맨 오드트왈렛은 아로마틱 후제르 향조로 탑노트의 라벤더와 만다린 향이 아삭한 사과와 바이올렛 잎에 의해 풍부해진다. 이어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우디, 샌달우드, 앰버의 조합으로 마무리 되며 생기 넘치고 우아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포 우먼 오드퍼퓸’ 투명 바틀과 ‘포 맨 오드트왈렛’ 블랙 바틀 정면에는 칼의 이름이 실버 컬러로 새겨져 있다. 캡 아래에는 그의 상징적인 실루엣이 새겨진 금속링이 자리잡고 있으며 칼이 언제나 그의 작품에 감각적인 터치를 가미하는 것처럼, 금속 링 무늬가 양각된 패키지에 포장되어 있다. 여성용 향수에는 화이트를 그리고 남성용에는 블랙을 사용한 각각의 패키지는 칼의 실루엣인 반복적인 톤온톤 모티프로 표현되고 있다.
코익 홍보 담당자는 “ 칼 라거펠트 듀오 향수는 유럽, 미국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가장 먼저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칼 라거펠트의 시그니처가 그대로 녹아있는 우아한 디자인과 메탈의 모던함, 남성과 여성 모두의 이목을 끄는 향은 다른 향수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향을 통해 커플들을 더욱 돋보여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또는 특별한 날에 매력 지수를 높이고 싶을 때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 ‘포 우먼 오드퍼퓸’은 주요 백화점 내에 있는 코익퍼퓸 매장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ㅣ30ml 60,000원 / 50ml 80,000원 / 100ml 110,000원]
[칼 라거펠트 포 우먼 오드퍼퓸ㅣ25ml 60,000원 / 45ml 90,000원 / 85ml 130,000원]
연락처
코익
커뮤니케이션팀
심아영 대리
02-3779-7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