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레이디가가 라인’ 팝업 스토어 성료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4-04-10 14:48
서울--(뉴스와이어)--여성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글로벌 팝 스타 레이디 가가에게서 모티프를 얻은 ‘레이디 가가 라인’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 노원, 잠실, 경남창원점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경기점 ▲현대백화점 서울 신촌점 등 총 7개 매장에 열린 팝업스토어에서는 8등신의 모델들이 직접 에고이스트 레이디 가가 라인을 착용하고 브로셔를 나누어줘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를 접한 방문객들은 “마네킹 같은 이기적인 비율의 여성들이 브로셔를 나누어주길래 관심이 갔다”, “레이디 가가 라인이라고 해서 특이한 디자인일 줄 알았는데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이더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에고이스트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오는 1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23일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다시 한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에고이스트 레이디 가가 라인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셔츠, 모자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에고이스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www.aioli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올리 소개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