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피톤, 주방 욕실 실리콘용 젤타입 곰팡이제거제 ‘곰팡이젤’ 출시

- 젤타입이라 강력하고 편리한 곰팡이제거제

뉴스 제공
바이오피톤
2014-04-10 14:56
성남--(뉴스와이어)--곰팡이 전문 기업 바이오피톤주식회사(대표 송기영)는 기업부설 곰팡이연구소에서 개발한 젤타입 곰팡이제거제를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곰팡이제거제들은 스프레이로 분사하여 용액이 튀거나 공기 중에 퍼지고 옷과 피부에 접촉하여 손상을 일으키는 등 안전성에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무균정 ‘곰팡이젤’은 점성이 있어서 용액이 튀지 않고, 타일 틈새나 실리콘 등에 젤 용액이 오랫동안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에 심한 곰팡이 오염으로 생긴 얼룩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동안 주부들은 주방 또는 욕실 실리콘에 생긴 곰팡이 제거를 위해 휴지를 말아서 붙여 놓고 락스나 곰팡이제거제를 뿌려주는 방식으로 작업을 하곤 했다. 하지만 이 방식은 곰팡이제거제가 산화하면서 염소가스가 발생하고 살균 및 제거 작용 시간도 짧다는 단점이 있었다.

바이오피톤 무균정 ‘곰팡이젤’은 기존의 방식에 비해 냄새도 적고 안전한데다 용기를 손으로 누르기만 하면 제거 작용 시간이 긴 젤용액이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출시와 동시에 주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곰팡이 전문 기업인 바이오피톤은 부설 연구소에서 개발한 곰팡이 성장을 방지하는 곰팡이방지제인 무균정 백신을 비롯하여, 섬유 오염 시 탈색이나 변색없이 곰팡이만 사멸시키는 섬유무균정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외에도 바이오피톤은 세탁기무균정, 에어컨무균정, 애완무균정 등 출시하는 제품들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ophyton.co.kr

연락처

바이오피톤
마케팅팀
이도희 이사
1577-97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