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기술 지원 서비스, 혁신적인 브라우저 호환 툴 제공

- 리미니 스트리트스마트 프록시 서버®, 오라클과 SAP엔터프라이즈의 소프트웨어 및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브라우저간의 호환성 문제 해결

- 콜라보레이트14(COLLABORATE 14)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4-10 15:5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콜라보레이트 14 컨퍼런스(COLLABORATE 14 Conference) - SAP AG(뉴욕증권거래소: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gohi9f) 및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k5X0Pi)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UItm4D),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ENIhZ9), ‘JD에드워드’(JD Edwards, http://goo.gl/X884gc),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R4xeeb),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kZKiv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http://goo.gl/IeKkcv),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QqS0mY),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qDCrRm) 소프트웨어를 위한 독립적인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 제공업체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지원 서비스(Rimini Street Technology Support Services)가 기존 ERP시스템의 수명과 성능을 확장시키는 혁신적인 브라우저 호환 툴인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플록시 서버(Rimini Street Smart Proxy Server®, 이하 “RSI SP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RSI SPS는 모든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 고객에게 추가 라이선스 비용 없이 제공된다.

1999년부터 ERP는 주요 비즈니스 기능 접근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출시해 출시되는 어플리케이션의 장기적인 사용을 위해 브라우저 호환성을 매우 중요한 요소로 만들었다. RSI SPS는 앞으로 제한요인이 되는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를 제거해 ERP 어플리케이션 수명을 15년 이상으로 연장시켜준다.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는 기존 오라클 혹은 SAP어플리케이션의 투자수익을 극대화 시킨다.

브라우저 호환성, 많은 조직에게 오늘과 미래의 도전과제

일반적으로 오래 전에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은 새로운 인터넷 브라우저와 호환성 문제가 더 많지만 최신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기업들도 종종 각자 그만의 인터넷 브라이저가 있는 윈도우, OSX, 크롬, iOS, 안드로이드 등 각기 상이한 운영 시스템을 탑재한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여러 고객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각기 다른 플랫폼은 기본 HTML 코드를 다르게 해석해 해석의 불일치를 일으켜 구형 및 신형 제품 및 출시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현재 혹은 과거 ERP 시스템간의 호환성 문제를 일으킨다.

이러한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 지원 서비스는 HTML을 ERP어플리케이션에서 받아 브라우저를 위해 재해석해주는 규칙 기반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툴인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를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ERP어플리케이션을 본질적으로 다르고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브라우저 기술로부터 분리해 새로운 인터넷 브라우저 혹은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사용되는 여러 종류의 브라우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값비싸고 강제적인 새로운 ERP어플리케이션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피할 수 있게 한다.

RSI SPS는 혁신적이지만 실질적인 솔루션으로 다음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 ERP 시스템 코드 변경이나 회귀 테스트가 필요 없음

· 어떠한 HTML 기반 브라우저와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 가능

· 새로운 호환성 문제가 생기면 쉽게 수정 가능

· 내장형 메모리로 인한 빠른 성능

스마트 프록시 서버는 추가 라이선스 비용 없이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 고객들에게 제공 되며 실행 비용은 고객들이 부담해야 한다.

글로벌 고객,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플록시 서버 성공적으로 배포

매사추세츠 주 월섬에 본사를 둔 모더스링크 글로벌 솔루션(ModusLink Global Solutions)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25여 개 지점을 통해 포괄적인 공급망과 물류서비스를 전세계 기술 및 소프트웨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2010년부터 모더스링크는 최근 자사의 SAP기업 포털(SAP Enterprise Portal)로의 업그레이드와 SAP의 금융 공급망 관리(financial supply chain management, FSCM) 어플리케이션의 배포를 포함한 더 넓은 SAP환경으로의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자사 SAP ECC 5.0 시스템을 위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로부터 혜택을 받았다. 2013년 12월,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지원 서비스는 애플 컴퓨터의 사파리 브라우저와 모더스링크의 SAP시스템간의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를 성공적으로 시행시켰다. RSI SPS를 설치하고 설정한 후 애플 사파리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전송된 SAP HTML코드는 실시간으로 재해석돼 똑바로 디스플레이 되었다. 동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전송된 HTML 코드는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어 동일한 SAP어플리케이션이 각각의 고객과 제대로 통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더스링크의 아트 세바스티아노(Art Sebastiano) CIO는 “완벽한 상호호환성을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를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SAP시스템을 건드리거나 ECC6.0으로 값비싼 업그레이드 할 필요 없이 애플 사파리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문제를 끊김 없이 해결해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이 솔루션은 매우 정교하며 실행 시간이 매우 적게 걸리고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이라 새로운 브라우저 클라이언트를 우리 시스템에 기존 인프라와의 호환성 문제를 걱정하지 않고 추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기술지원서비스,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제공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 지원 서비스(Rimini Street Technology Support Services,“TSS”)는 고객들이 자신의 총 소유 비용을 낮추고 주요 ERP 기업 소프트웨어 출시가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한 후 최소 15년간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고 규정에 부합하는 장기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지원 서비스 개발 및 제공에 상당한 투자를 지속해 오고 있다.

TSS는 지난 수 년간 많은 고객들이 OS, 데이터, 미들웨어, 컴플라이어, 브라우저, 하이브리드 건물 내/클라우드 환경 API및 통합 클라우드 요소 간의 호환성, 전환, 보안 및 통합 등 복잡한 기술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성공적으로 도움을 줬다.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 툴을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들이 자사 어플리케이션의 사용 수명을 연장 시키고 기존 IT투자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돕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또 다른 방법이다”며 “우리는 앞으로도 우리 고객들이 자사 기업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을 증대시키고 총 소유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줄 것이다”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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