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거품 없는 클렌징에서 시작한다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4-10 16:02
서울--(뉴스와이어)--몇 해 전 TV광고를 통해 유명 여배우가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는 말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 특히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적인 요인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 요즘은 더욱 그 중요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클렌징이란 피부 외부 요인(노폐물, 먼지 등)과 내부 요인(땀, 피지, 때 등)으로 쉽게 오염될 수 있는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모든 행위를 말한다. 하지만 단순하게 비누 혹은 물 만으로 클렌징을 하기엔 많이 부족해 보통 클렌징 전용 제품을 사용한다. 클렌징에 걸리는 시간은 보통 1분 이내가 적당하며, 지나치게 오랜 시간 클렌징을 하거나 거칠게 문지르게 되면 자칫 민감한 피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즉, 메이크업을 한 경우 화장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을 만큼의 시간과 강도가 중요하다는 사실.

클렌징은 T존 -> U존-> 눈가, 입가 순으로 진행한다. 이때 클렌저를 부드럽게 잘 펴서 문지르는 것이 중요한데, 마지막으로 콧망울 등 모공의 더러움이 눈에 띄는 부분을 빙글빙글 마사지하듯 돌려가며 잘 녹여낸다. 그 후 미지근한 물이나 찬물로 마무리를 하면 건강하고 깨끗한 클렌징 끝.

여기에서 또 하나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바로 올바른 클렌저를 선택하는 것이다. 요즘 인터넷에는 수많은 클렌징 제품들이 판매 중이며, 나름의 강점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구매를 기다리고 있다.

그 중 SLS(복합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거품 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 출시되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바로 해외 헬스&뷰티 전문 유통 업체인 실란트로 주식회사(대표 박주원)의 스무드이(Smooth E)가 바로 그것.

스무드이는 SLS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거품이 나지 않는 비이온성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화학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다. 또한 전 제품에 100% 천연 비타민 E 가 함유되어 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국내 출시된 클렌징 라인으로는 스무드이 베이비페이스 폼과 스크럽, 그리고 남성 전용 제품인 스무드이 옴므 페이셜 폼 포 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 공용 크림 라인으로 스무드이 크림이 있다. 자연 성분 위주의 순한 스무드이 크림은 태국의 약사 및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김한나 스무드이 브랜드 매니저는 “스무드이는 태국 내 브랜드 랭킹 1위 브랜드이다”고 설명하며,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스무드이 제품을 우선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프로그램은 4월 22일부터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문의: 070-7834-2870, 제품 구입 및 체험단 신청 www.cilantrohub.co.kr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스무드이 공식 쇼핑몰: http://cilantro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