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오브워 4번 패치 업데이트 및 맵 에디터 소식
이 게임은 2005년 RTS 기대작으로 많은 언론과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아왔으며 타임지가 수차례 선정한 데일 브라운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개발된 싱글 플레이와 세계 액트오브워 게이머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실제 현존하거나 미국에서 실제 개발중인 차세대 전쟁 무기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패치에서는 그 동안 게임 내에 존재했던 한글화 오류의 수정, 특정 상황에서의 랙현상 그리고 전반적인 게임 밸랜스가 수정되었다.
이번 패치와 맵 에디터는 플레이 아타리에서 게임을 구입한 유저들에게 자동 업데이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아래는 이번 4번 패치와 맵 에디어의 전반적인 업데이트 사항이다.
4번 패치 내용
- 아시아 버전에서의 한글화 버그 수정
- 탈취 기능의 수정. 온라인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유닛이 다른 플레이어의 유닛이나 건물에 들어갈 수 있음. 이 동안에 그 유닛은 무적 상태로 유지
- "Highway" 맵에서의 비행기 비행 고도를 수정
- 아시아 버전에서 "서버가 가득 찼습니다" 메시지의 "Unicode #2"의 한글화
- 2v2 전쟁 룸 게임의 시간 제한이 대폭 길어짐
- 게임 내 자막 배경이 자막의 높이에 맞게 확대 수정
- 이제 ABRAMS FSAP 능력을 사용한 것을 리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음 ( 기존에 기록된 리플레이에는 적용되지 않음).
- 버그 수정: 때때로 건물 안에서 전투하던 유닛이 죽는 대신 동작을 멈추는 일이 있었으나 이것은 건물을 효과적으로 무력화 시키는 수단으로 사용 됨
- 리플레이를 볼 때는 "bigbrother" 치트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
맵 에디터 (편집기)
- 대화 상자에서 프랑스어로 나오던 몇몇 부분을 영어로 수정
- 미니맵 제작기의 버그 수정
- 유저가 맵을 완성하지 못하던 버그 수정
- 지형의 빛 효과를 계산하는 동안 로딩 바가 나오도록 수정
- 사소한 편집기 변경사항 업데이트
더욱 자세한 사항은 www.playatari.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atari.com
연락처
홍보/제작 김여은 대리 이메일 보내기 02-5454-555(ext.213) 016-349-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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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3월 3일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