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 인천공항 발레 파킹 및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 주요 특급 호텔에서 무료 발레 파킹 및 식음료 우대 서비스

- 국내 주요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무료 음료 제공 및 특별한 웨딩 혜택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4-04-11 10:10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월드/다이아몬드/플래티늄/티타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인천공항 발레 파킹 및 라운지 서비스, 국내 특급 호텔 발레 파킹 및 식음료 우대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발레 파킹 및 인천공항 면세 구역 내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는 비즈니스 출장 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 중에 하나이다.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발레 파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면세 구역 내 위치한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및 인천공항 허브 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허브라운지의 경우 가족, 친구 등 동반 2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발레 파킹과 공항 라운지 서비스 혜택 및 이용횟수는 카드 발급사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각 카드사에 사전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회원들은 서울/부산 지역 26개 국내 특급 호텔에서 발레 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시내에 위치한 국내 15개 특급 호텔(JW 메리어트, 롯데호텔, 밀레니엄 힐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츠 칼튼, 그랜드 앰배서더 등)에서 식사 또는 식음료 이용 시 10~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은 국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무료 음료 제공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계열 호텔 중 서울 웨스틴 조선(홍연, 나인스 게이트 그릴, 스시조, 아리아), W 서울 워커힐(키친, 나무), 쉐라톤 서울 디 큐브 시티(피스트)에서 식사 비용을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SPG 회원에게는 1인 기준으로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또,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서울 웨스틴 조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쉐라톤 서울 디 큐브 시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SPG 회원은 웨딩 비용(1천 만원 이상)을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스타포인트(Starpoints®) 3만점 보너스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스타포인트(Starpoints®)는 전세계 100여개국 1,100개 이상의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에서 숙박 또는 레스토랑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기존 SPG 회원이 아닌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SPG 회원 가입(무료)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SPG 회원들은 프리미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sp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별한 비즈니스 미팅 또는 가족 모임을 계획하는 프리미엄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고품격 레스토랑 (중식당 싱카이/케세이호, 일식당 키사라, 퓨전 한식 레스토랑 손수헌, 오리엔탈바 뭄바, 뷔페 레스토랑 오리옥스)에서 식사 시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스타카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