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전문가들이 인정한 메이크업 픽서’

- 투쿨포스쿨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 케이블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전문가 1위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의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가 인기리에 방영되는 케이블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에서 전문가 1위를 차지했다.

메이크업 픽서의 선두주자였던 브랜드 맥, 클라란스, 메이크업 포에버를 누르고 고정력, 사용감, 분사력 세가지 모두 1위라는 우수한 평가로 전문가들의 선택을 받은 투쿨포스쿨의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가 픽서계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안개처럼 미세하게 피부에 고루 분사되는 분사력과 땀과 피지에 강한 롱래스팅 고정력으로 뭉침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방금 메이크업을 끝마친 것처럼 촉촉함도 함께 선사해준다. 또한 Oil free제품으로 유분 걱정 없이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50ml에 12,000원이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실제로 매장에 방문하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신의 메이크업 필수품이라며 칭찬을 하고 가신 적도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인정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투쿨포스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소개
투쿨포스쿨은 예술과 함께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이다.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4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올해 6월 런칭을 앞두고 있고 또한 중국, 호주, 몽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에서 런칭 예정이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김리원 팀장
02-2231-1891
이메일 보내기

박은선 사원
070-4619-32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