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시리즈’ 판매 작년 대비 2배 증가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4-11 15:54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자사 제품 중 하나인 ‘허니시리즈’의 판매량이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의 ‘허니시리즈’는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방향성 물질, 아미노산 등의 이상적인 종합 영양 성분 이외에 효소를 지니고 있는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꿀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가미한 메뉴로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 되는 교촌의 대표 메뉴 중 하나다.

그동안 교촌의 주력 메뉴는 권원강 회장이 창립 초기, 직접 개발한 간장소스를 활용한 교촌시리즈였다. 하지만 최근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맛으로 남녀노소에 두루 사랑받고 있다.

‘허니시리즈’는 중국 상해 매장에서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인기메뉴로 평소 달콤한 맛의 음식을 주로 접하는 상해 사람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또한 교촌은 허니메뉴의 이름을 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여자골프대회를 5월 9일에서 11일까지 인터불고경산CC에서 개최할 예정이기도 하다.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은 “허니시리즈는 천연재료인 꿀을 사용해 건강과 맛이라는 두 가지 핵심요소를 다 만족시키는 제품이다”며 “현재 국내와 중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허니시리즈를 전 세계인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