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모바일 강화한 ‘스마트픽 2.0’ 오픈

- 14일부터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스마트픽2.0’ 서비스 그랜드오픈

- 간편한 인증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혜택까지 확대된 서비스로 큰 호응 기대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4-14 09:03
서울--(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합친 ‘스마트픽’이 더욱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의 대표 스마트 서비스인 ‘스마트픽’이 ‘스마트픽 2.0(www.smartpick.co.kr)’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4월 14일 그랜드 오픈한다.

스마트픽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롯데닷컴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가까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상품의 구매와 수령을 따로 진행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매장에서 직접 쇼핑하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등 사이즈에 민감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사이즈나 색상을 바꾸고 싶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백화점에 직접 방문하기 때문에 매장 직원에게 상담을 받거나 백화점의 맞춤수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픽 2.0 서비스는 모바일 이용자 증가 추세에 맞춰 모바일 쇼퍼에게 더욱 최적화됐다. 스마트픽 주문 시, 스마트폰의 바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빠르게 인증이 가능하다. 만약 상품을 본인이 설정한 기간 내에 구매하지 않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취소되는 점도 편리하다.

스마트픽 2.0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안양점, 광복점, 인천점, 대전점, 대구점까지 총 9개점에서 130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4월 스마트픽 추천상품으로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디자인의 ‘이앤씨 뒷트임레이스블라우스’와 옴니테그 소재의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효과가 뛰어난 사파리 스타일 자켓 ‘컬럼비아 2014년 SS 신상 여자 옴니테크 2레이어 사파리 스타일 방수자켓’, 등이 있다.

롯데닷컴 이석원 스마트픽팀 팀장은 “스마트픽 2.0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시스템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며, “스마트픽 2.0은 언제 어디서나 알뜰하게 구매하고 꼼꼼하게 상품을 선택하는 스마트한 쇼핑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이번 스마트픽 2.0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스마트픽 주문 시 기존 카드구매사은 포인트 지급 혜택을 2배로 적용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임혜진 사원
02-6744-5907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