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계절 봄, 프로포즈 선물로 ‘웨딩슈즈’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봄 햇살처럼 성큼 다가온 따뜻한 봄과 함께 결혼 성수기가 찾아오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한 번뿐인 결혼을 위한 준비로 바빠지기 시작했다. 특히 예비 신랑들은 일생에 한 번 있는 결혼을 위해 예비 신부에게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주길 원한다.

하지만 직장일과 결혼준비로 바쁜 대부분의 예비 신랑들의 경우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해야할지 고민에 휩싸인다.

때문에 간단하면서도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웨딩슈즈와 함께 프로포즈를 위한 유리돔이 화제가 되고 있고, 디자이너 웨딩슈즈 브랜드 허니비토가 예비 신랑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허니비토(www.honeyvito.co.kr)는 디자이너 웨딩슈즈 브랜드로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예쁜 맞춤 웨딩 수제화 구두를 선보이고 있으며, 웨딩슈즈를 예쁘게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유리돔 케이스까지 선보이고 있어 인기가 많다.

유리돔에는 예쁜 화이트 리본과 함께 간단한 메시지 스티커까지 데코되어 있어 별다른 포장 없이도 선물하기 좋고, 예비신랑들을 위해 유리돔의 50%를 허니비토가 서포터즈 해주고 있어 멋진 프로포즈 하기 더욱 좋은 기회이다.

처음 예쁜 모습 그대로, 웨딩슈즈를 고이 간직할 수 있도록 예쁜 유리돔 케이스에 담아 예비신부에게 평생 기억에 남은 멋진 프로포즈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http://honeyvito.com

웹사이트: http://honeyvito.co.kr

연락처

허니비토
홍보팀
이상원 팀장
070-4028-90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