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돼지고기도 트렌디하게 먹자’…‘슬림한 삼겹살’, ‘나비목심’ 할인 이벤트 실시

- “선진포크몰 신제품 ‘슬림한 삼겹살’, ‘나비목심’ 특별할인 판매”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4-14 10:40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4월 14일부터 보름 동안 자사쇼핑몰인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kr)에서 ‘슬림한 삼겹살’과 ‘나비목심’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진포크의 신제품인 ‘슬림한 삼겹살’과 ‘나비목심’을 구매할 수 있다.

선진포크 ‘슬림한 삼겹살’은 건강과 다이어트로 인해 마음껏 고기를 즐기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는 선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하에 생산된 돼지 25마리 당 지방함량이 낮은 1마리 즉, 4%만을 별도로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또한 선진포크 ‘나비목심’은 선진의 식육연구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버터플라이 커팅’을 돼지고기 목심에 적용한 것으로 양면을 10mm 간격으로 깊이 3mm로 엇갈려서 칼집을 냈다. 육즙은 보존되며 겉과 안이 고르게 익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야외 숯불 바비큐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선진의 최종각 마케팅 팀장은 “최근 캠핑문화의 확산으로 바비큐용 돼지고기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자연친화적인 산소포장 방식으로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 캠핑 시에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sjpork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