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든, ‘2014 서울 커피 엑스포’에서 ‘소든 소프트브루’ 방법 소개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4-04-14 02:00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커피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4 서울 커피 엑스포에 커피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커피에 관심이 있는 수 많은 인파가 몰렸다. 폭발적으로 성장한 커피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하고자 하는 업체들의 다양한 신제품들이 소개되어 인기를 끌었다.

특히 거장 디자이너의 이탈리아 홈웨어 브랜드 Sowden(소든)은 ‘마이크로 필터를 사용한 SoftBrew(소프트브루) 방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많은 커피 애호가와 관련 전문가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제, 커피와 티는 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으로 마셔요. 새로운 커피 스타일 인기’

‘황금나침반’ 등의 수많은 상을 수상한 포스트 모던 디자인의 거장, George J Sowden(조지 제이 소든)의 시그니처 브랜드 Sowden(소든)은 커피와 차를 마시는 혁신적인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을 소개했다. 복잡하고 값비싼 기계가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가장 내추럴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Sowden(소든)의 커피, 티웨어는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최상의 커피 맛을 손쉽게 즐기고 싶어하는 일반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No Paper filter(노 페이퍼 필터), No Press(노 프레스), No Machine(노 머신)’

커피와 순수 물 사이에 그가 개발한 눈에 보이지 않는 스틸 소재의 마이크로 필터 외에 그 어떤 것도 필요 없도록 디자인 되었다. 오직 커피 원두와 물만으로도 가장 맛있는 커피, 티를 우려내서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된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방식은 커피와 차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4에 ‘환경까지 생각하는 커피웨어’로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 인기

Sowden(소든)은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4’에 초청 되어 참가 중이다. 디자이너 Sowden(소든)은 커피와 차를 마실 때마다 버려지는 수많은 종이 필터, 티백, 일회용 커피 캡슐 등 환경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그의 철학이 담긴 Sowden SoftBrew(소든 소프트브루)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소든 (www.sowdenathome.com, 02-553-3828, may@sowden.co)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소개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SOWDEN: http://www.sowdenathome.com
Sowden SoftBrew: http://goo.gl/kx866P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이창호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