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영어와 대기업 취업 패키지’ 선보여

- 필리핀 SEI 어학원과 함께하는 취업캠프

뉴스 제공
SEI 30분 전화영어
2014-04-14 16:29
서울--(뉴스와이어)--취업의 문은 갈수록 좁아지고 영어의 중요성은 갈수록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대학생들이 어학연수를 떠나고 있다. 그리고 그 중 많은 수는 1:1 강의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지니고 있는 필리핀을 선택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필리핀 클락에 위치한 SEI 어학원은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프로그램 및 대기업 취업 전략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코스는 ESL 취업캠프로서 듣기/말하기/읽기/작문 등 영어의 4가지 영역에 있어 1:1 영어 강의 및 그룹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전 증권사 및 통신사 출신의 매니저들과 함께 취업 전략을 설정하며, 모의 면접 및 자소서 첨삭 등의 취업 패키지 강의를 제공받는다. 꾸준한 피드백을 통해 대기업에 적합한 인재상을 갖추게 되며 본인의 목표를 달성하는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ESL 취업캠프는 8주를 기본으로 하며 하루 7시간~9시간의 수업을 주 5일간 제공한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 입학이 가능하며 학생들은 각자 1인실을 이용하게 된다.

한편, SEI 어학원은 필리핀에서도 가장 안전한 클락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에는 24시간 상주하는 경비원이 배치되어 있다. 엄선된 강사진들과 더불어 필리핀 Holy Angel University와 함께하는 ESL 프로그램 및 주니어 영어캠프 또한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eiweb.co.kr)를 방문하거나 메일(sei@seiweb.co.kr)로 문의하면 된다.

SEI 어학원 소개
Sanfernando English Institute (SEI) 어학원은 필리핀 클락 공항 주변에 위치한 영어 교육기관으로서 한국 및 일본 학생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영어 및 영어교육을 전공한 필리핀 강사들이 ESL을 강의하며, 커뮤니케이션의 4가지 영역인 Writing / Listening / Reading / Speaking 향상을 목표로 하여 최종적으로 학생들의 입과 귀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니어 캠프 및 국제학교 코스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eiweb.co.kr

연락처

SEI 어학원
경영관리
이창민
070-7719-73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EI 30분 전화영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