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객과 함께하는 ‘타임리스 리추얼’ 이벤트 개최

- 1박 2일간 제주 일대에서 고객 대상으로 첫물 녹차 채엽, 럭셔리 스파 등 다양한 오감 만족 체험 프로그램 제공

- 고객 개인별 컨디션에 따른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구성으로 더욱 특별한 경험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 이끌어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4-04-15 09:4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4월 14일부터 1박 2일간 제주도 일대에서 아모레퍼시픽을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및 고객들과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추얼(AMOREPACIFIC Timeless Ritual)’ 이벤트를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Time Response Collection)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의 수확을 기념하는 의미로 마련한 행사이다.

특히, 참석자 개인별 몸과 마음의 컨디션에 따라 음식과 차(tea), 향, 음악은 물론 피부를 릴랙싱해주는 스파 프로그램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의 정수 - 타임리스 뷰티’를 실현하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타임리스 콜렉션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는 1년에 단 한 번,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이 가장 강한 기간인 청명과 곡우 사이(4월 5일~ 20일)의 단 15일 동안만 새순을 골라 한 잎 한 잎 정성으로 거두어지는 녹차. 때문에 이러한 첫물 녹차는 녹차를 수확하지 않는 겨울 동안 응집되어 있던 모든 영양 성분이 응축되어 있어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지는 귀한 원료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상급의 녹차 원료를 사용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차별화 포인트와 뛰어난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 역시 “연중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귀한 첫물 녹차를 내 손으로 직접 따보는 진귀한 경험을 하고 나만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까지 세심하게 제공받아 매우 특별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타임리스 리추얼 행사를 대표하는 제품인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아모레퍼시픽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인 ‘타임 코딩 시크릿(Time Coding Secret)’ TM을 통한 토털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커뮤니크
홍자경 과장
02-788-7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