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 디큐브아카데미 오픈 1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 “年 2만 명 글로벌 인재 양성”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4-04-15 09:57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은 디큐브아카데미가 15일 오픈 1주년을 맞이했으며 연간 방문객이 2만여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서울 서남권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디큐브시티 15층에 있는 디큐브아카데미(www.dcubeacademy.com)는 일본 롯본기 힐즈의 아카데미 힐즈를 벤치마킹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신개념 지식 플랫폼이다.

직장인 대상의 차별화된 강좌를 진행하는 ‘렉처큐브’의 누적 수강 인원만 1만 5천명이 넘는다. 비즈니스센터인 ‘비즈큐브(BIZ CUBE)’는 외국 기업의 한국 지사, 교육 컨설팅 업체, IT 소프트웨어 개발자 등이 입주하며 지식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회원제 라이브러리 카페인 ‘카페큐브(CAFE CUBE)’는 작가와 강사, 프리랜서 및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과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디큐브아카데미 ‘렉처큐브’의 경우, 앞으로 HR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리더십 등 직장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해당 분야 종사자들의 모임을 적극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디큐브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 글로벌 리더 양성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성(相成)의 장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아카데미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당일인 15일은 돌떡과 포춘 쿠키를 증정하고, 4월 카페큐브 멤버십 등록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만점을 적립, 신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센터 신규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선착순으로 디큐브 백화점 상품권과 쉐라톤 호텔 뷔페 식사권, 월 정기주차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성산업 소개
대성산업은 1947 년 순수민족자본으로 설립한 대성산업공사의 전신으로서 대성그룹의 근간이 되는 모기업으로 창립 이후 많은 계열사를 탄생시켰다. 대성산업 자체사업으로는 석탄사업에서부터 석유·가스류 유통사업, 에너지기기 개발사업, 해외유전개발, 전력생산에 이르기까지 국내 에너지산업의 변천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1976 년 증권시장에 상장한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주주들에게 배당을 실시하였으며 , 최근 언론에서는 48 년간 연속 흑자기업으로서 대성산업을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팀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