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지구의 날 맞아 ‘에코 2종 세트’ 증정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레뱅드매일
2014-04-15 11:28
서울--(뉴스와이어)--와인 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지키는 착한 와인 라포스톨’ 구입 고객에게 에코팟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에코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세계 그린 와이너리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라포스톨 와이너리는 100% 유기농 및 바이오다이내믹(친환경 자연주의 공법) 방식으로 포도를 재배해 와인을 양조하고 있다. 포도재배에서부터 와인을 포장하는 박스까지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탄소배출 제로를 증명하는 ‘카본 뉴트럴(Carbon Neutral)’ 인증을 받았으며, 특히 라포스톨의 아이콘 와인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1위에 선정되며 최고의 와인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최근 화제를 모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등 환경을 위하는 의미있는 활동에 동참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뱅드매일의 에코 2종 세트를 통해 자연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 기획된 이번 행사는 4월 16일부터 소진 시까지 에코 2종 세트를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노원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김세미 AE
070-7006-3319